온주 교육부의 숙제 도와 주기 사이트 – Gr.7~10 수학 대상

1137

온타리오주 교육부와 Independent Learning Centre가 주관하는 ‘숙제 도와주기’ 프로젝트가 올해도 계속된다. 대상은 템즈벨리 교육청 소속 학교에 등록된 7학년부터 10학년까지의 학생으로서 아주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스쿨보드는 밝혔다.

‘Homework Help’는 무료이며 리얼타임으로 제공되고 익명으로 도움을 받는 시스템이다. 접속을 하면 채팅룸을 통해서 면허가 있는 온타리오 수학교사가 일대일로 학생을 무료로 지도한다. 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저녁 5:30분부터 밤 9:30까지이다. 학생들은 언제든지 컴퓨터용 교재나 사전 녹음된 교육자료들을 열람할 수 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은 https://homeworkhelp.ilc.org/에 접속하여 먼저 자신이 가진 OEN (Ontario Education Number)를 이용하여 등록을 하여 어카운트를 만들어야 한다. OEN 번호는 학생의 성적표(Report Card) 상단을 보면 찾을 수 있다.

교육을 위해 템즈벨리 교육청은 학생의 OEN 번호, 학년, 생일, 학과목(고등학생의 경우) 등의 정보를 ILC (Independent Learning Centre)에 제공하게 된다. 이 기관은 교육부가 학생들의 원거리 교육을 지원하기 위하여 공식적으로 지정한 기관이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