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Background Check

769

volunteer를 신청하거나 구직활동, 혹은 co-op을 하려고 할 때 직장이나 단체에서 police check를 요구할 수있다. 보통 Adelaide / Dundas에 있는 경찰서에 가서 신청을 하게 되는데 최근에는 on-line으로 ‘London Police Service Background Checks’에 들어가서 account를 만든 다음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신원 확인을 위해 경찰은 외부 신용정보 기관에 외주를 주는데 이때 캐나다 1년 이하 거주자나 21세 미만의 경우 금융과 관련된 신용정보가 거의 없어 진행이 되지 않으므로 온라인이 아니라 직접 경찰서를 방문해서 신원 확인자료(ID 2개 – 그중 하나는 photo ID, 주소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유틸러티 bill등)를 보여주어야 한다. 고등학생의 경우 여권과 헬쓰카드, 시민권 증서, 출생증명서, 아이 이름이 나오는 리포트 카드 등을 이용하면 되는데 헬쓰카드는 만기를 따지는 등 상당히 까다롭다.
아이들이나 노약자를 다루는 직업이나 봉사자의 경우는 Police Vulnerable Sector Check (PVSC)를 접수해야 하고 그 외 일반적인 경우는 Police Information Check (PIC)를 신청해야 한다.
접수 비용은 45불이며 volunteer의 경우 15불이다.
캐나다에서는 아주 일상적이고 통상적인 절차이니 쫄지 말고 당당하게 신청하자.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