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대형 개발 계획들, Masonville & Riverbend 지역

1190

런던시에 북쪽과 서쪽 대형 부동산 개발 계획들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Masonville 지역

정확한 개발지역 주소는 230 North Centre RD로 고층콘도 전문 건설 업체인 Tricar Group이추진하고 있습니다. 런던시에 제출된 개발 계획에 따르면 1.1-hectare 빈땅에 22층의 고층 고급 콘도와 주변으로 North Centre RD 상에 7개 그리고 Richimond St 쪽에 5개의 2층 타운하우스를 건설할 계획 입니다.

Tricar Group은 런던에 이미 여러 고층콘도 개발과 분양에 성공해왔고, 최근에는 Masonville 북쪽 Sunningdale Road 상에 2개 동의 고층콘도를 개발하여 거의 분양이 완료된 상태 입니다. 이 외에도 Tricar Group이 현재 진행중인 고층 콘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Azure, 29 층, 200-unit 고급 콘도, Talbot Street.
• ParkWest, 7층 128-unit 콘도, Byron.
• 24층 245-unit , 40 York St.
현재 개발계획이 예정된 Sunningdale & Richmond 사거리 북동쪽에 16층 고층콘도와 함께 이 22층 고층콘도 개발계획이 확정되면 런던 북쪽의 Skyline을 크게 바꾸어 놓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Riverbend 지역 (West 5)

런던의 토종 대표 토지개발 회사인 Sifton Properties는 Oxford Street 북쪽, Westdel Bourne 과 Kains Road 사이 28-hectare 땅에 온타리오 주 최초로 에너지 자급 커뮤너티 (energy self-sufficient community)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주로 태양광으로 필요한 전기 에너지를 충당하고 빗물을 모아 재사용하는 에너지 절약형 커뮤너티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로 이미 거의 완공된 사무실 건물에 런던 다운타운에 있는 본사를 곧 이전하기로 하였습니다.
이곳은 2000세대의 아파트, 타운하우, 주상복합 건물이 들어오게 되며, 낮 시간대 6000명 정도의 근로자가 일하는 공간으로 그리고 400,000 sq ft 정도의 상업용 공간이 공급될 계획 입니다.
West 5 주거용 지역에는 단독주택이 없으며 에너지 효율을 위해 모두 다세대 형태로 개발됩니다. 현재로서는 임대용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타운하우스의 경우 이미 임대광고를 시작하였습니다. (west5.ca 참조)

Riverbend 지역( West 5 남쪽) 상업용 부지.
현재 런던시에서 검토중인 또 하나의 중요한 개발계획은 Oxford West Gateway가 개발을 추진하는 상업용 부지로, 1826-1854 Oxford St West 위치한 3.2-hectare 땅 입니다. 이 지역은 위에서 소개한 West 5 개발부지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미 Sifton이 개발하여 빌더들에게 주로 단독주택 용지로 공급하고 있는 지역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상업용지 개발계획은McDonald’s 와 Tim Hortons 등을 포함한 fast food 레스토랑과 주유소가 포함된 11개 건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