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경찰, 번호판 갱신하지 않은 차에 벌금 부과 경고

322

온타리오 주 경찰(OPP)이 차량 번호판 갱신과 관련하여 티켓을 부과할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어, 운전자들은 자신의 차량의 번호판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OPP 케리 슈미트(Kerry Schmidt) 경찰은 트위터를 통해 온타리오주 운전자들에게 차량 번호판 갱신과 관련된 요금은 더 이상 부과되지 않고 스티커는 더 이상 부착할 필요가 없어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번호판을 갱신해야 함을 지적했다.

“최근에 생일이 지났는가? 더 이상 Service Ontario에서 스티커를 갱신하라는 우편은 받지 않겠지만, 온타리오 주 전역의 경찰들은 현재 차량들 번호판이 적절하게 갱신되었는지를 살피고 있다. 갱신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면 티켓을 받을 수 있다.”라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지난 3월 13일부로 온타리오주 정부는 차량번호판에 스티커를 붙이는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폐기한 바 있다. (중장비 상업용 차량 및 스노모빌 제외)

갱신이 되지 않은 번호판으로 운전하다 적발되면 티켓을 받을 수 있으며 , 고속도로 교통법에 따라 벌금은 $60에서 $1,000 사이가 될 수 있다.

Schmidt 경찰은 “보통 번호판은 생일이 있는 달에 만료되며 그 이후로 갱신하려면 본인이 신청해야 한다. 더 이상 번호판에 스티커를 붙일 필요는 없어졌지만 여전히 번호판을 갱신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번호판을 갱신하려면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보내거나, ServiceOntario 지점을 방문하여 갱신할 수 있다.

신청을 하려면 차량번호와 차량 허가증 번호, ​​보험 회사 이름과 보험 번호, 주행 거리를 미리 알아야 한다. 또한 미납 벌금이 없어야 한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