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 및 환기 회사인 Glen Dimplex Americas는 최근 새로운 제조 시설 투자를 런던 지역에 했던 여러 회사들 중 하나로, 이 회사는 7백만 달러를 런던 지역에 투자했다.
Glen Dimplex Americas는 금요일 160,000제곱피트 규모의 공장 건설을 발표했으며 이로인해 120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공장은 베이스보드 히터와 같은 열 제품을 제조하는 공장으로서 이 회사의 북미 두 번째 공장이 될 예정이다.
Glen Dimplex의 최고 인사 책임자인 Laura De Filippis는 “런던에서의 따뜻한 환영에 압도되었다. 빨리 고용을 하여 생산을 시작하고 싶다. 우리는 미래를 믿으며 바로 여기 온타리오주 런던에서 새로운 전환을 주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에 온타리오주 정부는 사우스웨스턴 온타리오 개발 기금을 통해 650만 달러를 투자하면서 도움을 주었다.
한편 지난 4월 Medicom 역시, 온타리오주 런던에 1억 2000만 달러 규모의 니트릴 장갑 공장 건설을 발표한 바 있다.
160,000평방피트 규모의 이 시설은 전 세계에서 Glen Dimplex Americas의 15번째 공장이 될 전망이다.
회사 대변인은 런던이라는 새로운 위치가 회사의 성장에 도움이 되고 다른 공장의 압박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