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과외경력 10년!>> McGill 졸업 UBC masters!2018-08-29 16:27
Category개인교습
Writer

안녕하세요,

​McGill University에서 생화학(Biochemistry)를 전공하고 UBC 에서 (Cardiac Perfusion Science)를 마스터한 남자선생님 입니다.

밴쿠버에서 과외경력 10년을이어왔고, 이번여름 런던으로 이주하게되어 런던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의 명문대 진학을 도와드립니다.

학과목 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과목선택, 전략적인 공부방법 그리고 학생의 특기를 살려 어떤 대학에 어떤 프로그램에 진학하면 좋을지. 

그 후에는 어떤 직종이 각광받고 있는지 학생과 부모님께 주기적으로 상담해드리는 일까지 하고있습니다.

McGill대학 재학시절 학생회장을 역임하여 대학교 활동과 학교에서 어떤방법으로 공부하고 인맥을 쌓아야하는지 친절히 지도해드립니다.

하이스쿨 전학년

수학 / 과학 / 케미스트리 / 피직스 / 바이오  지도하고 있으며 한국어 수업과 영어 수업 모두 가능합니다.

학생과 저의 능률을 위해 제한된 숫자의 학생만 지도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명문대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만 연락주세요.

​(경우에따라 초/중고등학생도 지도하고있습니다)


수업은 9월초부터 진행됩니다. 

런던 전지역 가능하며, 오후 6시이후 저녁시간만 가능합니다.

낮시간에는 문자 남겨주시면 퇴근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라이언 선생님

519-319-4286


ysbriankim@gmail.com

Comment
Captcha Code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