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NEWS

937

정한철 런던한인회장님이 9월 25일 건강상 이유로 사임하시게 되어 내년 정기총회까지는 황우상 총무가 임시회장 대행을 맡기로 하였습니다. 내년 2017년 3월 1일 정기총회에서 새 회장 선출및 이사추천이 있을 예정이니 런던지역 교민 여러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지난 3월부터 수고해주신 정한철 회장님의 쾌속한 치유를 기원하며 정한철 회장님과 권병휘 부회장님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현재 한인회 임원으로 황우상 회장대행 (RBC근무), 장용수 총무 (캐나다 군인), 최재성 재무 (BMO 근무), 남정아 교육부장 (템즈벨리 한국어학교 근무), 윤경덕 대외협력부장 ( ParaMed 근무), 김상익 문화부장 (UPS 운영), 프랭크 김 청년부장 (로저스 근무), 우선영 여성부장 (ParaMed 근무), 노재윤 기획부장 (BDO Canada LLP근무), 홍진기 웹 기획부장 (IT 프리랜서), 김혜경 홍보부장 (빅토리아병원 근무)이 함께 봉사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런던교민의 참여와 봉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인회 웹사이트는www.londonkorea.ca이며 아직 콘텐츠도 부족하고 참여 발길도 낮은 상황입니다. 많은 교민들의 참여 및 관심 부탁 드립니다. 한인회 사무실은 시내 빅토리아공원 바로 맞은편의 St. Peter’s 카톨릭교회의 교육원내 사무실을 저렴하게 렌트 중입니다 (유틸리티와 인터넷 포함 월 $400). 주소; #208-533 Clarence St. London, ON N6A 3N1

현재 한인회 재정상 사무장을 둘 형편은 못되어 순회영사 업무나 교민 위한 세미나가 있을 경우 임원들이 사무실 문을 열고 닫고 하면서 운영 중입니다. 현재 정기적으로 한인회 사무실을 이용하고 있는 교민단체는 런던 사진동호회, 서예/붓글씨동호회,  런던 경영전문인협회, 순회 영사단입니다. 보다 많은 교민 여러분들의 사무실이용이 기대됩니다. 한인회 정기행사는 삼일절 기념식 및 정기총회 (3월초), 광복절 기념식 (8월 중순), 골프대회 (여름)입니다. 많은 행사는 아니지만 임원들의 봉사에 의해 그나마 진행되고 있습니다. 1968년 런던한인회의 결성 이후에 거의 50년이 되는 이곳 런던에서 대한민국 정체성을 가지고 자녀를 키우고 생활해가는 교민 여러분들의 보다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제안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건의 사항이나 참여의지를 이메일 (info@londonkorea.ca)을 통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 2016년 10월 런던 한인회 임원일동.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