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고양이 ‘티거’ 앞마당에서 흑곰과 싸워 이겨

425

밴쿠버 북쪽 지역에 살고 있는 Tigger라는 이름의 집 고양이가 자신보다 훨씬 큰 흑곰과의 정면대결에서 승리하여 TikTok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다.

주인인 Gavin과 Cameron 형제는 두 살된 이 벵골 고양이의 사나운 행동에 늘 골치였다.

이 Tigger라는 고양이는 이미 인근에서 개를 물리친 것으로 유명하며 같은 고양이과의 Taz라는 녀석과 늘 싸우고 심지어는 부엌에서 닭을 훔쳐 달아나기까지 했다.

그러나 6월 21일, Tigger는 형제를 충격에 빠뜨렸다.

Gavin은 캠핑 여행을 준비하려고 집에서 짐을 차에 나르고 있었는데 차도에서 곰을 마주쳤다.

전에 본 적이 있던 커다란 흑곰이 돌아왔던 것이다.

Gavin은 곰을 즉시 알아차리지 못했지만 마침 자신의 고양이가 바로 근처에 있었다.

그리고 고양이 Tigger는 두려움이 없었다.

Gavin은 인터뷰에서 “고양이와 곰과의 거리는 2피트 밖에 되지 않았다.”라고 말하며 자기는 곰이 고양이를 잡아먹을 것이라고 걱정했다고 한다.

Gavin은 Tigger를 불렀고 고양이는 그의 말을 듣지 않았다. 그러자 그는 전화기로 현장 동영상을 찍었다.

영상에서 Tigger는 등을 사납게 구부린채 곰을 향해 갔으며 곰은 결국 뒤로 물러나서 도망쳤다.

Cameron은 “고양이가 곰을 쫓아가는 것을 보았는데 속으로 ‘안돼’하고 외쳤다”고 말했다.

Tigger가 추격하자 흑곰은 뒷마당을 통해 달아났고 그 이후로 돌아오지 않았다.

형제는 “사실 고양이는 사형선고를 받은 거나 마찬가지였는데 이번에는 한 번 죽음을 비켜갔다.”며 다행이라고 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