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지는 않았지만 citymom.ca에 소개된 내용을 소재로 하였습니다.>
지인들은 방학을 맞아 유럽으로, PEI로, 캐네디언 로키로 일주일 정도 시간을 두고 여행을 떠났다. 토버모리 같은 인기있는 장소는 예약이 여의치 않다. 그렇다면 3박4일 정도 조용한 장소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다면 Lakes of Wasaga라는 리조트는 어떻까.
런던에서 북동쪽으로 세시간 반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유명 관광지가 아니어서 별다른 구경거리는 없지만 가족끼리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해 보인다.
최소 3일 밤은 머물러야 되지만 일주일 단위로 예약하는 것보다는 낫다. 2베드 방갈로(chalet)는 성수기부터 Labor Day까지 하룻밤 $220(최대 6인), 3베드는 $275(최대 8인)이다. RV Cottage는 좀 더 저렴하다고 한다.
Citymom에 따르면 방들이 모두 특급(top-notch)이라 마음에 쏙 든다고 한다. 또한 조용하고 넓은 시골 마을 feel이며 동네에서 차량 제한속도는 15km라서 어린이도 혼자 걷거나 자전거 타고 놀수 있다고한다.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는 야외 풀, 실내 풀, 어른 풀, 18홀 미니골프, 10분 거리에 세개의 골프코스, 테니스 코트, 농구코트, 낚시, 놀이터 등등이며 Wasaga Beach 주립공원은 걸어서 5분 거리이고 trail 산책길도 있다. 주위에 식당, 식품점, farmer’s market, 스파 등이 있다고 한다.
여유가 좀 된다면 RV Cottage를 5만불에서 9만불 사이에서 구입할 수도 있다.
주소) 91 Theme Park Drive
Wasaga Beach, ON L9Z 1X7
예약문의) 705-429-5267
홈피)
www.parkbridge.com/en-ca/rv-cottages/lakes-of-wasaga